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집배원 등 코로나19 확진 및 밀접접촉자 자가격리로 인한 배달인력 부재로 아래 지역행 우편물이 접수중지 또는 배달지연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.
이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.
기간 | 지역 | 조치사항 | 대상 우편물 | |
‘22.2.16.(수) ∼2.18.(금) |
성남시 (중원구) |
상대원동 (일부) |
접수중지 | 당일특급·익일특급 ※특별송달·일반등기·준등기는 정상 접수 |
배달지연 | 일반통상 | |||
‘22.2.17.(목) ~ 2.21.(월) |
경기 오산시 |
오산동,부산동, 은계동,궐동, 청학동,세교동,신장동,금암동 |
접수중지 | 신선식품(창구 포함),계약소포 |
배달지연 | 모든 소포우편물 | |||
‘22.2.17.(목) ~ 2.22.(화) |
경기 수원시 |
영통동,망포동 | 접수중지 | 신선식품(창구,계약) |
배달지연 | 모든 소포우편물 | |||
매탄동,이의동,원천동 | 배달지연 | 모든 소포우편물 |
※ 상기 내용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.
Tip) 2021년 7월부터 우체국택배 명칭이 『우체국소포』로 변경되었습니다.
2022년 2월 17일 Biz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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