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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관련 정보

[우체국] 우편물 접수중단 및 배달지연 (성남시, 오산시, 수원시)

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
 

집배원 등 코로나19 확진 및 밀접접촉자 자가격리로 인한 배달인력 부재로 아래 지역행 우편물이 접수중지 또는 배달지연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.

 

이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.

기간 지역 조치사항 대상 우편물
‘22.2.16.(수)
∼2.18.(금)
성남시
(중원구)
상대원동
(일부)
접수중지 당일특급·익일특급
※특별송달·일반등기·준등기는 정상 접수
배달지연 일반통상
‘22.2.17.(목)
~ 2.21.(월)
경기
오산시
오산동,부산동,
은계동,궐동,
청학동,세교동,신장동,금암동
접수중지 신선식품(창구 포함),계약소포
배달지연 모든 소포우편물
‘22.2.17.(목)
~ 2.22.(화)
경기
수원시
영통동,망포동 접수중지 신선식품(창구,계약)
배달지연 모든 소포우편물
매탄동,이의동,원천동 배달지연 모든 소포우편물

※ 상기 내용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 

Tip) 2021년 7월부터 우체국택배 명칭이 『우체국소포』로 변경되었습니다.

 

우편물 접수중단 및 배달지연 (성남시, 오산시, 수원시)

2022년 2월 17일 Biz.
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
문의: cs.pick-info.kr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