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택배관련 정보

[한진택배] 추석 특수기간 접수 중단 및 재개 일정 안내

항상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,

'추석 특별기간' 개인택배 예약 중지 및 개시 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불가피한 상황 때문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,

기분좋은 서비스를 위해 한층 더 노력하는 한진택배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< 서비스 이용 일정 안내 >

서비스

중지기간

서비스 재개

일반택배

인터넷(모바일), 고객센터, 전화예약

9월 12일 토요일~

10월 10일 토요일

10월 12일 월요일

취급점택배

이마트24, 365PLUS, IGA마트, 새마을금고, 무인택배함 등

9월 25일 금요일 17시 이후~

10월 5일 월요일

10월 6일 화요일

기타

원클릭서비스, 네이버스마트스토어

9월 25일 금요일 15시 이후~

10월 5일 월요일

10월 6일 화요일

※ 원클릭/네이버스마트스토어 신규 밴더 신청 중지 : 9/12(토) ~ 10/6(화)

※ 취급점택배(무인함택배 포함)는 점포별 마감시간 상이합니다.

※ 고객센터 특별운영 안내

- 9/26(토) ~ 9/27(일) : 상품 집/배송 및 고객센터 정상 운영(09~18시)

* 택배관련 소식전달을 위한 게시글입니다.

( 내용 발췌: 한진택배 hanjin.co.kr )

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
문의: cs.pick-info.kro.kr